가구박람회에서 구매한 패브릭 소파를 오래 사용하다 보니 허리와 골반이 불편 하고 또 패브릭은 방수와 오염이 강하다고 하였는데
생각보다 얼룩도 많이 생기고 3년정도 지나니 방수도 잘 되지 않고 결국 가죽 소파로 교체를 결심했습니다.
가죽 소파 브랜드를 꼼꼼히 조사해 보니 자코모와 펜다가 평판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일산에 있는 두 브랜드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디자인, 품질, 가격을 비교했습니다.
여러 차례 매장을 오가며 신중하게 검토한 끝에 최종적으로 펜다의 미엘로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특히 펜다에서 추천하는 세미내추럴 크림 색상 가죽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정말 명품 소파 같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오래 사용할 목적으로 부분 가죽이 아닌 전체 가죽으로 주문했습니다.
착석감은 소프트 옵션을 선택했는데, 등받이가 마이크로 화이바로 제작되어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느낌이 들어 저희 가족에게 딱 맞는 선택이었습니다.
이전 소파와 달리 오래 앉아있어도 허리와 골반이 편안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배송 과정도 매우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진행해 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펜다 번창하세요. 화이팅
패브릭 소파의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신중하게 고민하시고, 여러 브랜드를 직접 비교하신 끝에
펜다 미엘로 소파를 선택해 주신 과정은 저희에게 큰 의미이자 감사의 마음으로 다가옵니다.
특히 세미내추럴 크림 가죽의 고급스러운 촉감과 부드러움, 그리고 전체 가죽 주문과 소프트 착석감까지,
오직 고객님과 가족의 편안함을 위해 고민해주신 선택이 만족으로 이어졌다는 말씀에 진심으로 기쁨을 느낍니다.
마이크로 화이바 등받이의 편안함,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허리와 골반이 편안하다는 말씀은 펜다가 추구하는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정확히 전달해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
배송까지 전문적이고 친절하게 마무리되었다는 후기를 들으니, 펜다의 전 과정이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은 것 같아 큰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펜다 소파가 오랜 시간 고객님의 일상에 따뜻한 쉼을 더해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다시 한 번 펜다를 선택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펜다도 고객님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