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을 알고, 집을 채울 가전과 가구를 알아보면서 자연스럽게 소파도 알아보았습니다.
가구단지의 가구 매장도 가보고, 백화점 타 브랜드도 방문해보았지만
가구 매장에서는 딱히 마음에 드는 소파가 없었고, 백화점 브랜드는 소파는 마음에 들었지만
사회 초년생인 저희가 감당하기에 부담스러운 가격이 조금 마음에 걸렸습니다.
그러던 와중, 펜다를 인터넷에서 접하게 되엇고 가장 근처에있는 대구 대리점에 가서 소파를 앉아보고 고민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매장 방문을 하고 좀 더 고민해보려고 했는데, 매장을 다녀와서 바로 펜다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펜다로 결정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편안한 착석감
- 소파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착석감입니다. 저희가 매장에서 앉아보았을때, 푹신하면서도 잡아주는 느낌이 소파에서 느껴졌습니다. 또한 등받이의 조절이 가능하여 여러 자세로 앉아잇을 수도 있어서요 (사실 다른 브랜드의 소파들도 가능한 기능이긴 합니다) 다른 저렴한 가죽소파와는 다른 착석감을 보여주어서 큰 고민을 하지 않고 펜다로 결정하였습니다.
2. 가죽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 & 커스터마이징 가능
- 가죽의 품질에 대해서는 유튜브와 펜다 홈페이지, 설명등에서 충분히 알고 갔지만 앉아보니 바로 저렴한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바로 알았습니다. 그리고 오더 후 제품이 생산되는 방식이라 가죽의 경도, 가죽의 종류등을 내맘대로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3. 확실한 사후 서비스
- 가구단지에서 구입한 소파보다는 전국에 여러 대리점이 있고, 사후 서비스가 바로바로 되는 펜다가 조금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4. 합리적인 가격
- 펜다로 결정한 가장 큰 요인인 것 같습니다. 백화점의 유명 브랜드와 비슷한 품질인데, 가격은 절반 정도로 저렴하여서 저희는 고민을 생각보다 덜 하고 펜다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펜다에서도 가죽의 등급을 올리면 가격이 올라가겠지만, 가장 기본 등급의 가죽에서도 충분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고 많이 선택한다고 하셔셔, 앉아본 저희도 충분히 만족하였기 때문에 펜다로 결정하였습니다.
계약을 넣고 약 한달간의 기다림 끝에 소파가 도착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발리를 보고 갔지만, 사장님께서 로벤이 조금 더 잘나가고 편안한다고 하셔셔 로벤을 앉아보았더니 진짜 그런 느낌이라
로벤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예쁠 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실제 집에 배치해보니 너무 예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성인 남성이 앉아도 충분히 남는 폭을 자랑하구요~
누워있어도 한명이 앉을 수 있는 길이감을 자랑합니다.
집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한 등급 올려주는 느낌입니다. 소파가 인테리어중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데
그걸 확실히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집에 놀러오시는 분들이 하나같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물음들이 소파 어디서 샀냐는 물음입니다.
그럼 저는 자신있게 펜다라고 대답해드리고 있네요 ㅎㅎ
소파 오래오래 쓰다가, 10년 뒤에 쓸 때도 또 펜다매장에 방문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소파를 볼때마다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요즘입니다.
쓰다보니 후기가 너무 광고같아졌네요...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기대 이상이고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