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까미유 소울 배송 받았습니다
소울이라 매장에서 본 것보다 좀더 진한
베이지여서 더 잘 어울리네요
처음이라 아직 쿠션감이 단단하긴 한데
사용하면서 부드러워진다고 하시네요
가구박람회에서 알게 되어 일산 본점까지 가서 고른 보람이 있네요
소울이라 매장에서 본 것보다 좀더 진한
베이지여서 더 잘 어울리네요
처음이라 아직 쿠션감이 단단하긴 한데
사용하면서 부드러워진다고 하시네요
가구박람회에서 알게 되어 일산 본점까지 가서 고른 보람이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