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디자인이 맘에 들어 샀는데 한달정도 써보니 퀄리티에 맘에 드네요.46평 확장 안한 거실인데 크기도 딱 좋고 시트가 단단하면서도 겉가죽은 약간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서 좋았어요.시트가 넘 푹신하면 좀 꺼지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데 전 단단한 느낌이 더 좋네요.
디자인과 색감 역시 거실을 고급스럽게 만들면서 이쁘네요. 그레이색은 색감이 화사하진 않지만 질리지 않게 묵묵히 할일 다하는 색깔인 듯 합니다. 실물이 훨씬 고급지고 이쁩니다.
19.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