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앞두고 쇼파를알아보다 우연히 홈페이지를 보다 헤네시쇼파에 꽂혀서 계속 헤네시쇼파만 봤어요^^
코너할까 일자할까 망설임끝에 일자형으로 했는데 우리집엔 딱이네요
약간 하드한 쿠션감이라 더 좋았어요
천안펜다쇼파에서 상담해주신분 남자대리님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은쇼파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지금은 사용한지 딱 한달인데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어요
여러가지로 이런저런일이 있었는데 너무나 친절히 잘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18.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