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계획으로 기존에 쓰던 쇼파를 처분하면서 새로운 쇼파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우연히 가구박람회에서 보게 된 FENDA라는 브랜드
박람회에서 메인으로 디피해 둔 쇼파가 쉐잎이며 가죽느낌이며 디자인이며 편안함이며 무엇하나 빠지지 않았기에 그 길로 바로 일산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큰 쇼룸에 놀랐고 많은 제품들.. 고급스러움에 두 번 놀랐습니다.
사실 쇼파 전문브랜드라 하면 익히들 알고있는 여러 브랜드와 그 외 백화점이나 편집샾에 입점한 여러 쇼파들.. 이 제품 저 제품들을 많이 봤었는데 FENDA의 헤네시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컬러도 평범한건 싫고 그렇다고 너무 튀는 것도 싫어서 고민하다가 인디고 컬러로 결정했는데 정말 잘 한 결정인 것 같네요.
이사하고서 집에 오는 사람들마다 다들 쇼파를 어디에서 샀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잘 빠진 쇼파가 편하기까지 하니까요 ^^
(여러 사람들한테 소개해드렸답니다!!)
인테리어사장님, 가구사장님도 쇼파컬러가 참 이쁘게 빠졌다고 말씀하셨고요 ^^
이쁜 쇼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박람회에서 메인으로 디피해 둔 쇼파가 쉐잎이며 가죽느낌이며 디자인이며 편안함이며 무엇하나 빠지지 않았기에 그 길로 바로 일산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큰 쇼룸에 놀랐고 많은 제품들.. 고급스러움에 두 번 놀랐습니다.
사실 쇼파 전문브랜드라 하면 익히들 알고있는 여러 브랜드와 그 외 백화점이나 편집샾에 입점한 여러 쇼파들.. 이 제품 저 제품들을 많이 봤었는데 FENDA의 헤네시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컬러도 평범한건 싫고 그렇다고 너무 튀는 것도 싫어서 고민하다가 인디고 컬러로 결정했는데 정말 잘 한 결정인 것 같네요.
이사하고서 집에 오는 사람들마다 다들 쇼파를 어디에서 샀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잘 빠진 쇼파가 편하기까지 하니까요 ^^
(여러 사람들한테 소개해드렸답니다!!)
인테리어사장님, 가구사장님도 쇼파컬러가 참 이쁘게 빠졌다고 말씀하셨고요 ^^
이쁜 쇼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