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서 가죽쇼파들을 열심히구경하다 너무점잖은?ㅋ 색상과 디자인에 만족하지못하던중 펜다를 알게되었어요^^ 우선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들고요. 구매한것이외에 다른쇼파들도ㅋ 그래서 고르기넘힘들었네요ㅡ
소울가죽도 비싸지만 미끄럽지않고 약간따뜻한느낌이라 좋았어요 받고보니 젊은느낌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이 가장만족스럽네요
단점이라면. 아이들이쇼파에 음식흘릴까봐 너무 조마조마하다는점?^^
소울가죽도 비싸지만 미끄럽지않고 약간따뜻한느낌이라 좋았어요 받고보니 젊은느낌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이 가장만족스럽네요
단점이라면. 아이들이쇼파에 음식흘릴까봐 너무 조마조마하다는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