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쇼파를 15년 사용하다가 낡고 실증나서 교체한려고 가구매장을 이곳저곳 다니면서 쇼핑하던중 우연히 펜다매장에 들려서 앉아보니 색상도 맘에들고 앉았을때 쿠션감이 너무 딱딱하지도않고 너무 무르지도않아서 앉거나
누웠을때 쿠션감이 적당하고 등받이 쿠션감도 너무 맘에 들어서 다른 브랜드쇼파는 눈에 안들어 오더라고요.
막상 주문하려고 하니 6주이상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살짝 고민하긴 했는데 거의 50 일만에 받아서 거실에 배치해보니 너무 맘에드네요
매장에서 볼때보다 훨씬 사이즈도 넉넉하고
색상도 너무 이쁘고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서 집에온 손님들도 너무 이쁘다고해서 진짜 후회없는 선택을 한거 같아서 100% 만족합니다.
저희집 강아지도 너무 좋아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