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5일 새아파트에 입주를했는데 마침 1달넘게 기다린 쇼파를 9월4일날 받았습니다.
입주전 모든가전가구를 다받고 마지막으로 쇼파를 받게되서 너무기뻤어요. 충청직영점이 바로집근처라 직접가서 앉아보고 가죽에대한 설명도듣고 여러디자인을 다보았는데 로벤이 눈에 딱들어오더군요.
매장이약간 어둡고 조명을비춰서 페브릭인가 만져볼정도로 가죽이 부드럽고 아무튼 촉감이 살을 맞대는 그런느낌..너무좋았어요. 예산은 대략 200초중반으로 생각하고 갔는데.....가격표를보니 거의2배.. 살짝 고민...그래 좋은가죽으로 10년쓰자는 맘으로 주위에 평판도좋고해서 구매
약 20일 사용 소감 가죽냄새 - 나긴하지만 잘모를정도입니다. 디자인 - 역시나 집에 잘어울립니다. 편안함 - 티비보다 잠들정도로 편안하구요 오는분들마다 특이하다 이쁘다 하시네요
다만 매장에서 너무 감탄하면서 만져봐서 그런지 직접받은 쇼파 가죽이 어 이가죽이 맞았나 훨씬부드러웠던거 같은데 매장용이라 더좋은가죽인가 아니면 리치가죽으로 잘못만드셧나 생각이들었고 오시는분들 한마디씩 하시는건 양쪽사이드 팔걸이부분이 헐렁하다 하시네요. 좀 빵빵하지가않고 손으로 잡으면 뱃살처럼 접힐정도로 잡힙니다.
이외에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입주전 모든가전가구를 다받고 마지막으로 쇼파를 받게되서 너무기뻤어요. 충청직영점이 바로집근처라 직접가서 앉아보고 가죽에대한 설명도듣고 여러디자인을 다보았는데 로벤이 눈에 딱들어오더군요.
매장이약간 어둡고 조명을비춰서 페브릭인가 만져볼정도로 가죽이 부드럽고 아무튼 촉감이 살을 맞대는 그런느낌..너무좋았어요. 예산은 대략 200초중반으로 생각하고 갔는데.....가격표를보니 거의2배.. 살짝 고민...그래 좋은가죽으로 10년쓰자는 맘으로 주위에 평판도좋고해서 구매
약 20일 사용 소감 가죽냄새 - 나긴하지만 잘모를정도입니다. 디자인 - 역시나 집에 잘어울립니다. 편안함 - 티비보다 잠들정도로 편안하구요 오는분들마다 특이하다 이쁘다 하시네요
다만 매장에서 너무 감탄하면서 만져봐서 그런지 직접받은 쇼파 가죽이 어 이가죽이 맞았나 훨씬부드러웠던거 같은데 매장용이라 더좋은가죽인가 아니면 리치가죽으로 잘못만드셧나 생각이들었고 오시는분들 한마디씩 하시는건 양쪽사이드 팔걸이부분이 헐렁하다 하시네요. 좀 빵빵하지가않고 손으로 잡으면 뱃살처럼 접힐정도로 잡힙니다.
이외에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