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사용하실 쇼파를 찾던 중 펜다쇼파를 알게됐어요
냄새에 예민해서 친환경제품이라 해서 관심이 갔고 가격은 비싸지만 공장이 국내에 있고 A/S가 믿을 수 있을것 같아 까미유2 소울마블을 구입했어요
착석감도 좋고 엄마가 편안해 하셔서 만족해요
화학냄새가 나지 않아 특히 맘에 듭니다 오래오래 잘 사용할것 같아요
냄새에 예민해서 친환경제품이라 해서 관심이 갔고 가격은 비싸지만 공장이 국내에 있고 A/S가 믿을 수 있을것 같아 까미유2 소울마블을 구입했어요
착석감도 좋고 엄마가 편안해 하셔서 만족해요
화학냄새가 나지 않아 특히 맘에 듭니다 오래오래 잘 사용할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