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후 한달이란 시간이 흘러
드디어 기다리던 릴리쇼파가 도착했습니다~~
쇼파하나로 집안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
고급지고 넓어서 편안하고 색도 화사하고 어디하나 빠지는곳없이 전부 마음에 쏙 들어요~색상은 스카이블루인데 사진상에는 어둡게 나오네요ㅜ그레이색인것마냥ㅜ
실제 색상은 어둡지도 밝지도 않고 딱 이쁜색상입니다^^
충청점방문시에도 친절하게 가죽종류에대해 설명잘들었고 설치기사님께서도 주의사항에 대해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역시 펜다만세입니다^^
편안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