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알칸타라 랜디 상품을 구매 했습니다.
작년 10월 처음 저희 집에 오게 되었구요.
펜다는 대통령 표창도 받은 기업으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이렇게 A/S 관련 해서는 허술한가요.
펜다는 A/S 전담 직원이 있기는 한가요?
저희는 A/S 관련 해서 몇명의 직원과 통화를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전화 할때 마다 다른 분과 통화를 했고 자초지종을 또 설명을 해야 했습니다.
다시금 전에 직원과 통화를 할려고 하면 늘 되지를 않았습니다.
그러다 문제가 터졌죠.
직원이 실수로 저희에게 언제 날짜로 배송을 해준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그 날짜에 수리를 들어가는 거였고
당연히 배송은 되지 않았습니다. 그 직원의 실수를 알고선 그 직원과 통화를 원했지만
그 직원이 없다는 이야기만 수차례 듣게 되었고
이런 이야기는 늘 통화하시는 분들께서 공통으로 하셨습니다.
이 사람이 연락 준다고 했는데 연락을 안주고 또 다른 사람에게 자초지종 설명하고
이분과 통화를 할때 전에분과 연결해 달라고 하면 늘 없다 안 계신다 연락을 주신다고 하지만 연락도 없고
펜다는 A/S를 하청 맡겨서 하는 건가요?
저희는 청주에 살고 있습니다. A/S 관련해서 전화가 온곳은 펜다가 아니라 하우저라고 하는 하청업체 였습니다.
하청업체에서는 자기네가 수리를 한다.
자기네 직원이 가서 상태를 체크 하고 점검을 한 후 수거를 한다.
저희는 무조건 적인 수거가 아니라 상태를 함께 확인 한 후 수거를 원했지만
그게 아니라 그냥 무조건 적으로 수거를 해 가셨습니다.
직원도 당연히 펜다 직원이 아니라 하청업체 직원이였구요.
수거를 하러 오는 시간도 하청업체 마음 이였습니다.
저희는 일 안하고 집에만 있어야 하는 건가요 ?
월차 까지 써서 배송 온다는 날짜에 있었더니 배송이 그날 되는게 아니라고.........
A/S 진행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연락도 주시질 않고
배송이 됐어도 배송이 됐다고 연락을 주시지도 않고
받고 난 후에도 몇일 뒤에 우리가 연락을 해야 하고
어디가 문제가 있고 그런건 우리가 연락을 해야 듣게 되고
지방에 있으니 본사 직원은 A/S 관련해서 도와 줄 수도 없다고 하고
무조건 하청 업체가 수거 해야 한다고만 하고
답답하네요..
가격이 몇십만원 짜리도 아니고 7백만원 짜리인데..
몇 만원, 몇십만원 짜리 A/S도 이렇게까지는 하지 않습니다.
A/S 직원 늘리시던지 하세요
팔기만 하면 그만 인가요
혹시나 펜다 쇼파 사실 분들은 이런점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저희는 감정소모가 너무 컸어서 다시 구매 하라고 하면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