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이상은 있을수있습니다
수작업이니 그럴수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as대처는 무척 미흡하군요
다시는 펜다소파 이용안할것입니다
사소한일로 이런 불쾌감을 일으켜선 안되죠
아직 저희집은 이런상태입니다
처음에 제품 구성이 잘못왔을때도
그러려니 이해했습니다
이건 아니죠
통화내역은 저것보다 많습니다
수작업이니 그럴수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as대처는 무척 미흡하군요
다시는 펜다소파 이용안할것입니다
사소한일로 이런 불쾌감을 일으켜선 안되죠
아직 저희집은 이런상태입니다
처음에 제품 구성이 잘못왔을때도
그러려니 이해했습니다
이건 아니죠
통화내역은 저것보다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