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산지 어느덧 1년이 지났습니다. 집으로 소파가 왔을 때는 3개월 정도 가죽 냄새가 났습니다. 그 이후부터는 아예 냄새가 나지 않아서 누워서 자도 무관하였습니다!
그리고 침대만큼 푹신해서 다음 날 일어나도 허리가 안 아플 정도의 푹신함이였습니다ㅎㅎ FENDA 브랜드 말고도 다른 브랜드 소파도 알아보고 그랬었는데 FENDA 만큼 정도의 소파를 찾기가 어렵더라구요ㅎ!
그래서 3번의 방문을 끝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천안직영점에서 구입을 했고, 직원분들께서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빨리 진행이 되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색상으로 샀는데, 다른 색상 보다 그레이가 너무 어둡지도 않고, 튀지 않아서 좋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서 후회없는 선택이였던 거 같네요~^-^
그리고 침대만큼 푹신해서 다음 날 일어나도 허리가 안 아플 정도의 푹신함이였습니다ㅎㅎ FENDA 브랜드 말고도 다른 브랜드 소파도 알아보고 그랬었는데 FENDA 만큼 정도의 소파를 찾기가 어렵더라구요ㅎ!
그래서 3번의 방문을 끝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천안직영점에서 구입을 했고, 직원분들께서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빨리 진행이 되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색상으로 샀는데, 다른 색상 보다 그레이가 너무 어둡지도 않고, 튀지 않아서 좋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서 후회없는 선택이였던 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