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을 못하고 이사를 하게되면서 아쉬운 마음을
쇼파와 식탁을 바꾸는것으로 달래기로하면서
백화점들과 가구점들, 온라인등 두루두루 살피다가
FENDA를 알게되어서 매장에 방문하고 앉아본 순간
더이상의 고민은 필요없이 바로 결정해 버렸습니다.
백화점에서 본 1000만원대의 쇼파도 이보다 더 마음에
쏙~ 들진 못했는데,,,
최고의 인생쇼파를 만난듯 합니다~~~
한달정도 사용했구요, 사용할수록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조만간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식탁도 사러가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