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다소파 받은지 벌써 2주일~
구매하기전 여기 홈페이지에서 구매후기 읽으면서
랜디 소파가 정말 그리 편한가...궁금했는데
2주동안 살아보니 정말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음을
매일 매일 느끼네요~~
예전에는 소파가있어두 거의 바닥매트에서 지냈는데
랜디는 소파 좌방석도 넓고 착석감도 너무 좋아
거실에 있을땐 소파에만 앉게 되요^^
랜디 결정하고 소울가죽으로 할지....색상은 블루랑 올리브중에 무얼 할지 너무너무 고민이 많았고 선택장애가 와서 머리아플정도였는데
소울가죽!!!!~~색감두 만졌을때 느낌도!!! 분위기도
정말 최고예요~
색상도 일산점에 디피되어있는 올리브색상보고 반했었는데
집에서도 그 우아함이 그대로 입니다
너무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보이고 보면볼수록 아름다운 색상이예요~
코너형이라 가족들과 대화할때도
친구들와도 너무 좋고
누웠을때 편안함,,앉았을때 푹신하고 감싸주는 느낌
너무 좋아요~~!!!
랜디 너무 크지도 그렇다고 작지도 않고
저희집 거실에 사이즈도 딱 !!!입니다
참고로 저희는 대중적인 34평이예요^^;;
랜디 선택은 이사오면서 최고의 선택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