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후 가장 고민했고 신중했던게 쇼파였던 것 같아요~
고민하고 기다렸던 만큼 현재는 너무 만족도가 높습니다^^
쇼파 소재, 디자인, 내구성 정말 최고입니다.
대표님 매니저님 친절함 또한 최고였지요^^
아이들이 있다보니 쇼파 크기도 중요해서 지안코너형^^ 저희집이랑 찰떡이에요.
리치가죽 고민 많이 했는데 배송되고 사용해보니 그 고민을 왜했나 싶을정도로 가죽의 재질이 너~~무 좋고 고급스러워요^^
앉을때마다 가죽에 감탄이에요~ ㅎㅎ
쇼파는 역시 펜다쇼파쥬~~!!
고민하시는 분들 매장 방문해서 상담 받아보세요~ 기대이상으로 만족도가 높으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