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사용하던소파가 좌방석과 등쿠션을 1회교체해 썼는데 as교체품이 벗겨져 재교체받았는데도 형편없었어요.소파틀 쿠션도 꺼져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친환경이래서 가봤어요. 소파에서 냄새가 나긴하지만 다른 소파보단 덜한 느낌. 좌방석 쿠션정도 미디움 인데 아직은 좀 딱딱한 느낌, 잘 써보겠습니다.
23.01.14
기존에 사용하던소파가 좌방석과 등쿠션을 1회교체해 썼는데 as교체품이 벗겨져 재교체받았는데도 형편없었어요.소파틀 쿠션도 꺼져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친환경이래서 가봤어요. 소파에서 냄새가 나긴하지만 다른 소파보단 덜한 느낌. 좌방석 쿠션정도 미디움 인데 아직은 좀 딱딱한 느낌, 잘 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