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족만 펜다쇼파 2번째구입하는 집입니다ㅎㅎ
가족이 추천하면 찐인거 아시죠?
쇼파를 볼때 허리의 각도, 푹신한정도, 청결유지도 등을 고려해서 결정하는데 저희한텐 펜다가 최고였어요. 특히 릴리가 정말 잘 맞았습니다
앉을때마다 정말 쇼파 잘 샀다 말하곤 합니다^^
지인들에게도 추천할 의향 다분히 있구요
만약 몇년뒤 바꿔야할때가 와도 펜다 방문 예정입니다!
양산점가서 상담받을때도 너무 친절히 잘 알려주셔서 편하게 계약하고 왔던 기억이 있어요
색상 선택도 저희부부가 고민할때 의견을 첨가해주셨었는데 지금까지 너무 맘에들어요 ㅎㅎ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