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평대 거실입니다.
처음엔 너무 큰거 같았지만 좀 지내보니 적당한거 같고
넓어서 일단 너무 편합니다.
손님들마다 예쁘다고 칭찬해요.
쇼파가 딱딱하지도 너무 푹신하지도 않아 오래 앉아있어도 불편하지 않고 아크레 패브릭 촉감도 너무 좋습니다.
강아지가 열심히 긁었는데 아직 티도 안나네요.
여러가지 흘려보고 닦아봤는데 물티슈로 바로 깨끗하게 잘 닦여요.
마카롱 스툴도 로벤에 아주 딱이에요. 잘 쓰고 있습니다.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께 강추해요.
22.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