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쓰던 패브릭쇼파가 수명을 다하여 가죽쇼파를 알아보던 중 펜다를 우연히 되었습니다. 원래 타사 제품을 사려고 고민하던 차에 눈에들어온 펜다 브렌드라 이리저리 알아보았는데....제품 설명이랑 후기들이 다 좋다는걸 확인하게 되었고...망설임 없이 바로 밀렛 M 샌드 색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및 집에 신생아가 있어 매장 방문도 못하고 상품을 보지도 않고 바로 온라인(유선상)으로 구매 하여 불안한감이 있었지만 일산직영점 박주형 대리님이 설명을 잘해주셔서 마음이 놓였고 도착한 쇼파를 보자마자 불안한 마음이 싹 사라졌습니다ㅎㅎ우선 쇼파에 앉아본 결과 굉장히 편한 느낌을 받을수 있었고 쇼파 가죽 마감도 촘촘하게 굉장히 잘되어 있었습니다. 색상도 촌스럽지 않고 집분위기랑 잘어울려서 더할 나위 없었습니다.
주위사람들한테 펜다쇼파 추천 많이해드릴테니 앞으로도 좋은쇼파 계속 만들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