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에 일자형으로 구매했었고, 부모님 댁에도 같은 쇼파로 선물하고 싶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엔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부모님께서 소울 가죽이 마음에 든다고 하셔서 인디고 색상과 고민중에 겨울엔 파란 계열은 추운 느낌이라
올리브로 했는데 생각했던대로 너무 예쁩니다 부모님도 엄청 좋아하시구요^^
매번 충청직영점에서 구매했는데 항상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21.01.20


이전에 일자형으로 구매했었고, 부모님 댁에도 같은 쇼파로 선물하고 싶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엔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부모님께서 소울 가죽이 마음에 든다고 하셔서 인디고 색상과 고민중에 겨울엔 파란 계열은 추운 느낌이라
올리브로 했는데 생각했던대로 너무 예쁩니다 부모님도 엄청 좋아하시구요^^
매번 충청직영점에서 구매했는데 항상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